GSTV고성방송 생동감 넘치는 뉴스 함께하는 기쁨

홈 | 자치행정

고성군, 군민 대상으로 봄맞이 플라워가든 개방

기사입력 2021-04-07 09:54     김혜정 기자 khjeong0203_@naver.com

 

고성군(군수 백두현)47일부터 18일까지 12일간 코로나19로 지친 군민들을 위해 고성군농업기술센터 내 플라워가든을 군민에게 제한 개방한다.

고성군은 지역농업실증시험포장에 플라워가든을 조성하여 농촌지역의 경관조성과 아울러 농업인에게 소득과 직결될 수 있는 원예작물을 시험재배하고 있다.

그 중 4,800의 플라워가든에는 꽃잔디, 튤립 등 15종을 재배하여 지역에서 화훼작물 재배기술을 확보하는 동시에 그 결과를 군민에게 볼거리로 제공하고 있다.

특히 5만구의 튤립이 활짝 피어 있어 올해는 코로나19의 긴 터널 속에서 지친 일상에 희망이 될 수 있도록 고성군민을 대상으로 제한적으로 개방하고 있다.

또한 동시 관람인원을 50명으로 제한하는 등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함으로써 코로나19로부터 청정한 고성군을 지키는 데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백두현 고성군수는 봄이 되었지만 코로나19로 군민 한 분 한 분이 긴 터널 속에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어 안타까운 심정이다활짝 피어 있는 튤립과 같이 군민들이 코로나19를 극복하는데 힘을 보태고자 한다고 격려하면서 철통같은 방역과 안전수칙 준수를 당부했다.

 

 

 

 

댓글 삭제

삭제하시려면 댓글 작성시 입력하신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