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TV고성방송 생동감 넘치는 뉴스 함께하는 기쁨

홈 | 자치행정

통영시, 상반기 전국투어 로드마케팅 마무리

기사입력 2017-05-29 11:40     차승광 기자 csgpjr0314@gmail.com

통영시는 지난 15일부터 24일까지 전국투어 관광 로드마케팅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29일 시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현장 마케팅활동은 지난 15일 부산 광복로 패선거리와 해운대를 시작으로 16일 울산대공원과 대왕암공원, 17일 경주 보문단지와 포항 호미곶, 영일대해수욕장, 18일 대구 수성못공원과 동성로, 19일에는 통영 트라이애슬론광장의 경남청소년한마음축제에서 진행됐다.

이어, 22일은 대전 충남대와 한화타임월드, 23일 서울 홍대거리와 신촌 현대백화점, 24일에는 인천 인하대와 차이나타운에서 로드마케팅 활동을 펼쳤다.

이번 홍보활동에서는 관광홍보물 세트를 현장에서 직접 배부하고 ‘하늘엔 케이블카, 땅에는 루지’를 콘셉트로 디자인한 홍보차량을 적극 활용해 영상물 상영과 광고문구 전광판 표출 등을 적극 활용했다.

특히, ICT 기기를 활용한 이벤트는 통영여행에 대한 호감도 상승과 더불어 주요 핵심관광지를 설명했다.

한편, 통영시는 올해 하반기에도 겨울철 관광비수기에 대비한 전국 로드마케팅을 계획하고 있으며, 전라, 충청권역 등을 집중 공략해 잠재고객을 지속적으로 확보하는 데 주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많이 본 뉴스

댓글 삭제

삭제하시려면 댓글 작성시 입력하신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