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TV고성방송 생동감 넘치는 뉴스 함께하는 기쁨

홈 | 사회

통영청실회-통영서울병원, 합동봉사활동 실시

관내 찾아가는 봉사활동으로 지역민 큰 인기

기사입력 2019-06-23 14:00     이영규 기자 sunggye2850@naver.com

  

통영청실회와 통영서울병원이 23일 통영시 평림동 일원에서 대대적인 합동봉사활동을 펼쳤다.  

통영서울병원은 평림동 주민들을 대상으로 몸이 불편해 제 때 병원을 찾지 못하는 어르신 대상으로 영양제 투입, 무료진료 등 의료 진료를 무상으로 진행하는 한편 통영청실회는 위생방역, 미용, 환경정비, 방충망 교체, 장수사진, 전기점검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평림마을 한 주민은 “직접 우리 마을까지 와서 진료를 봐주니 아픈 곳이 다 나은 기분이 든다”며 “집안에 손이 가는 곳이 많았는데 이렇게 찾아와 봉사활동을 펼쳐주신 통영청실회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한다”고 전했다.   

김홍기 통영청실회 회장은 “의료봉사에 동참한 통영서울병원 관계자들에게 깊이 감사하다”며 “관내 어르신들은 모두 내 부모님 같다는 생각으로 자식 같은 마음으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마을을 계속 찾아가는 봉사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편, 통영청실회는 홍익인간의 순수한 이념을 바탕으로 모든 윤리의 근원인 충(忠)·효(孝)사상과 자주·자립·협동정신을 실천하고 있는 순수한 봉사단체로 효행상 시상, 문화사업 및 민속문화계승사업, 장학사업, 자연보호캠페인, 경로위안잔치, 어려운 이웃돕기 등 지역사회를 위해 많은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많이 본 뉴스

댓글 삭제

삭제하시려면 댓글 작성시 입력하신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